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일본매장에서 흥미롭게 구경해본 주방용품

by 머쉬룸M 2018. 2. 13.
반응형

도쿄여행을 하다보면 주방용품에도 관심을 가지게 된다. 생각지도 못한 색다른 아이디어 주방용품을 접하면 그저 구경만으로도 흥미롭다. 또한 한국에서 접하기 힘든 색다른 일본 식기류 및 주방용품을 둘러보는 재미도 있어 시간이 된다면 주방용품 매장이나 주방용품을 제안하는 편집숍을 적극적으로 둘러본다.

 

 

일본매장에서 흥미롭게 구경해본 주방용품

두 곳의 일본매장에서 둘러본 색다른 용품을 소개해본다.

 

LOFT(로프트) 매장

일본 로프트매장은 꼭 둘러보는 곳으로 특히 도쿄 시부야점을 찾는다. 문구, 패션잡화, 뷰티, 생활용품 등은 물론 주방용품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는 매장으로 겨울에 방문한 주방용품 중 색다른 용품을 소개해본다.

로프트 주방용품 코너에서는 각종 주방용품은 물론 리빙, 요리서적 및 주방관련 상품이 제안한다.

겨울에 제안된 용품 중 특히 일회용 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형태의 코(인물/ 애니멀) 이미지로 컵으로 음료를 마시는 순간, 재미난 이미지를 제안한 일회용 디자인 컵이다.

 

시스템 디자인 컵은 표정이나 스타일 변화를 레이어드 할 수록 재미를 주는 일회용 컵

그 외 색다른 아이디어 상품들이다. 컵라면 덮개 거치대 그리고 디자인 국자. 디자인을 강조한 젓가락은 여행자에게 절로 미소를 주게 했다.

 

한참을 구경하며 흥미로움을 준 다양한 모양의 젓가락 거치대들이다. 식재료 또는 주방용품 미니어처로 재미나게 젓가락 거치대를 제안한다.

 

그 외 전통적인 일본 도자기들

 

Francfranc(프랑프랑) 매장

일본 로프트매장은 물론 프랑프랑 매장도 꼭 둘러보는 곳이다. 유럽스타일을 제안하는 리빙전문 매장으로 다양한 리빙용품과 색다른 주방용품을 둘러볼 수 있는 곳이다. 자주 가는 매장은 시부야점과 오모테산도 매장으로 최근에 주방용품을 쇼핑하기도 했다.

 

유럽스타일의 주방용품과 식기류를 둘러보았다. 최근 도자기 트렌드는 그릇 테두리에 라인(미니멀)을 강조한 디자인이 유행하여 적극적으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라인을 강조한 파스타 볼과 일본 패턴을 제안한 도자기 그릇을 쇼핑하여 집에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다는 것~

 

일본에서 흥미롭고 색다른 주방용품을 재미나게 구경해보고 직접 사용해본 후기까지 소개해 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