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봄 향기를 가득 제안한 일본 상점풍경

by 머쉬룸M 2018. 3. 11.
반응형

올봄 도쿄거리 상점마다 봄을 제안하는 패션과 스타일 그리고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둘러보았다. 백화점 쇼윈도나 메인 스테이지에 플라워 콘셉트로 봄 이미지를 표현하고 거리매장에서도 플라워 또는 그린 이미지로 상큼함과 플라워의 컬러 이미지 등 봄을 제안하는 연출과 패션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다.

 

 

봄 향기를 가득 제안한 일본 상점풍경

 

이세탄 백화점의 야생화 봄 이미지

꽃을 사랑하는들을 테마로 단편영화 'WILD FLOWERS'를 쇼윈도에서 공개

이세탄 백화점의 올봄 테마는 'Wild Flowers' 쇼윈도 연출엔 야생화를 가득 담은 봄 축제와 패션스타일을 제안한다.

 

내부 메인 스테이지에서도 야생화 테마의 연출과 부스가 시선을 끌게 한다.

 

WACO백화점 쇼윈도의 초대형 벚꽃 이미지와 패션 이미지

Seibu 백화점의 플라워와 나비 이미지를 표현한 쇼윈도 연출은 싱그러운 봄 향기를 빨리 느끼게 했다.

트렌드를 이끄는 쇼핑몰 LUMINE(루미네)에서도 플라워 콘셉트로 화려함과 봄패션을 연출하여 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의류는 물론 잡화에서도 플라워 패턴이 유난히 강조되는 올봄 트렌드 제안.

 

그 외 패션, 리빙 거리매장에서도 플라워 이미지로 봄 향기를 전하고 있다.

 

올봄 도쿄에서 둘러본 플라워 이미지로 봄 향기를 담은 콘셉트와 패션 트렌드이다. 봄의 무드를 담은 플라워 패턴을 강조한 패션스타일 내용은 나중에 집중 조명해본다.

 

PS- 일본 백화점에서의 꽃 한송이

이세탄 백화점이 꽃 축제라서 인가? 한 브랜드에서 색다른 이미지의 플라워 연출이 인상적이라 촬영을 부탁했다. 촬영을 허락해 고맙다고 하자. 꽃을 선물하겠다며 블랙 포장의 카네이션을 주었다. 블랙이 매력을 준다는 콘셉트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물하는 듯 했는데 살짝 감동했다.^^

반응형

댓글